본문 바로가기

응꼬대작전

부산 웰니스병원 치질수술 후기 (치질 치핵 수술 준비 NO.1)

안녕하세요!
일상을 공유하는 일상다반사입니다!

실시간으로 치질 수술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치질, 치핵 등 수술에 대한 그리고 치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하구요
매번 미루기만 하다가 악화되는 치질
평소에 관리가 안되는 치질
무서운 치질
끔찍한 치질로 고통 받았습니다

그래서 결심했습니다.
수술을 하기로..


저 같은 경우 약 10년전 치핵 3도로 수술한적이 있었구요
수술하고 나서 상태가 너무 좋았답니다
대변도 잘나오고 치핵도 안나오고
그러나 관리를 안하니?? 바로 다시 재발이라는...
항상 대변을 보고나면 밀어넣어야하는 치핵 3도
이정도 까지는 그래 괜찮아 좌욕하고 하다보면 될거야 라고 생각했죠
그렇게 고통스러운 몇년이 지난 지금 결심했습니다.

격한 운동, 러닝, 쭈그려 앉기 등을 하면 항문이 튀어나오는 증상이 생기고
일상생활이 어려웠으며 튀어나온상태로 너무 아파 화장실로 달려가
항문을 다시 밀어넣고 다시 일상생활을 하였답니다.

그리고 ...........
최근 1~2주간
항문출혈도 심해지게 되어 이 상태로 안된다는 판단을 내렸죠
출혈과 붓기가 심해지면서

치센과 푸레파인 연고를 사서 먹었지만
역시 저한테는 효과가 없습니다
치핵 3도 4도는 효과 완전 미비합니다
그리고 광고나오는 변기커버같은 앉아서 치료하는 제품도 샀었거든요
약 15만원정도 샀었네요
주구장창 시간 날때 규칙적으로 했으나?
효과는 없었습니다...
치핵 3도 4도는 희망이 없는걸로 보여요 저한테는....
인터넷 검색하면 대단히 좋다고들 하는데 저는...무효과

결국 인터넷 서치를 하다가 알게된 병원!
부산 웰니스병원
부산 새항운병원
이 2곳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웰니스병원 경우 바나나클립? 시술을 한다하며
원장님도 수술을 잘하시고 더군다나 직원들 모두가 친철하다하여!
진료를 받기로 했습니다

토요일에 문의 했더니 연락도 안되고 ㅜ
결국 예약은 못했습니다

저는 너무 급했습니다
무조건 가야겠다 이건 빨리 해야된다 무조건!
생각하고 출발했죠

토요일에 문의했었던게 있어서 인지 9시쯤 연락이 와서 예약을 도와드린다고 하더라구요
11시예약이니 맞춰오라고 했지만
저는 더 일찍 가겠습니다 하고
9시경에 도착해서 접수했습니다~

9시경 접수하니
9시30분쯤 환자 예약이 비어서 바로!!
진료를 받았죠

제 이름이 불려서 들어갔더니
강동완 원장님이 환화게 반기더군요!

치핵 증상이 있고 대변 시 항문나오는 증상, 출혈, 일상생활 시 나오는 증상을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출혈 양상이 뚝뚝 떨어지는지 물총처럼 나오는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역시 많은 케이스르 보셔서 그런지 ㅠ
저는 물총처럼 나오는 출혈이 1~2주정도 있었거든요
원장님이 그정도면 많이 힘들고 수술해야할 정도라고 하더라구요 ..

어떻게 일상생활했는지 고생했겠다며 .........이야기하시더라구요
그리고 항문검사하러갔습니다
항문 수지 검사 및 항문카메라로 제 상태로는 보여주더라구요
보더니 엄청 큰 덩어리가..
내치핵이 3개정도 있는데 너무 사이즈가 커서
변을 눌때 항문이 좁아져서 가늘게 나올거라 하더라구요..
맞았습니다...
변눌때 오래 앉아있고 시원하게 나오지 않아요 ㅠㅠ
너무슬픕니다 흐에엥

그림과 같은 상태 였습니다.
외-내치핵 복합치핵 상태이며, 내치핵이 굉장히 심해서
치핵 3ㅡ4도 경계선이라고 합니다.
무조건 수술해야하는 수준이죠 저는...
일단 수지검사할때는 원장님이 과격하지 않게 하고 환자 상태를 보면서 수지검사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카메라도 넣을때 최대한 안아프게 넣어주시고 환자 생각을 우선시 하더라구요
그전에 항OOO병원 갔을때는 너무 심하게 검사를 해서 항문출혈이 바로 생겼었답니다...
무서워서 1년 방치해서 이모양..

수지검사 및 항문 카메라 검사 한뒤에
항문압검사?를 해야한다하더라구요
다른 방으로 가서 항문압력검사를 했답니다
이때는 통증도 없고 수월했습니다
안에 무언갈 넣더니 힘을 주라고 하더라구요
한 2차례 하더니 다되었다 합니다~

모든 진료가 끝나고 수술날짜를 잡기 위한 입원안내를 했습니다~

안아프고 이쁘게 수술되었으면 합니다 ㅠㅠ
안내서를 받고 정독에 들어갔습니다
여기서 읽은거처럼 통증도 없고 잘 수술 되기를 바랄뿐이죠...

일단 진료 다 본 후 연고를 처방해주시더라구요

안내서와 동일하게
연고는 수술전과 수술후에 사용하니 미리 구매하여 바르고
수술할때도 꼭 들고가야한답니다
자주 쓸거같은기분이..ㅎㄷㄷ
병실료 같은 경우에도 딱! 가격이 잘 안내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6인실과 2인실중 고민하고 있어요
전 사람이 있어도 잘자고 잘지내거든요 ㅎㅎ

다만 6인실은 예약이 안된다는거!
저는 무통 주사 무조건 달겁니다
그 고통을 느껴봐서 압니다

무통주사 7만원 전혀 아깝지가 않아요
저는 퇴원할 때 2만원주고 리필이 된다고해서 리필도 할겁니다
무통주사 무조건하세요
안하면 그냥 죽음입니다

일단 진료비 가격은 49,700원이구요 연고는 8,100원 이었습니다
총 57,800원이었답니다

오늘 차를 가지고 내원했는데 발렛파킹해주시더라구요
차두고 가시라고
환자를 생각해주는 주차장까지 ㅠㅠ
진료하는 당일에는 무료이구요
만약! 입원을 한다면
2박3일 7,000원 3박4일 10,000원입니다
저는 수술하는날 차를 두고 갈 생각입니다
돌아올때 운전이 엄두가 안나네요...ㅎㅎㅎ
수술비용은 안내서에는 20만원정도라는데
약 30만원 나올거라 이야기하시네요 ㅎㅎ
저는 3박 4일 입원하고 싶습니다 ㅠ
그 고통 시 진통제라도 맞아야 살 수 있거든요.ㅠㅠ
상태보고 결정해야할거같긴해요
입원준비물 중 패드, 거즈, 삼각팬티 딱붙는거! 이렇게 무조건 챙기라고 하더라구요
두근두근 거립니다.

일단 당장 내일 출근해서.....
수술한다고
병가를 낼 계획입니다

여러분 항문관리 잘하세요
제 주변 친구들보면 대변도 잘보고 이상없는 애들 너무 부러워요
제가 항상 치질 있어 고생하니깐
그게 왜 있냐고 하더라구요...
진짜 이번에는 재발 없이
잘관리 할겁니다
여러분
항문에도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6월21일 수술 후 뵙겠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