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꼬대작전

부산 웰니스병원 치질수술 후기 (2일째 NO.3)

일상多반사 2021. 6. 22. 22:47

https://dailytherapy.tistory.com/m/2

부산 웰니스병원 (치질 치핵 수술 준비 NO.1)

안녕하세요! 일상을 공유하는 일상다반사입니다! 실시간으로 치질 수술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치질, 치핵 등 수술에 대한 그리고 치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하구요 매번 미루기만 하다

dailytherapy.tistory.com



https://dailytherapy.tistory.com/m/3

부산 웰니스병원 치질 수술 입원 1일차(NO.2)

https://dailytherapy.tistory.com/m/2 부산 웰니스병원 (치질 치핵 수술 준비 NO.1) 안녕하세요! 일상을 공유하는 일상다반사입니다! 실시간으로 치질 수술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치질, 치핵 등 수술에 대

dailytherapy.tistory.com


새벽동안 잠을 제대로 못잤네요
아침밥도 먹어주고
변의감은 있으나 도전하지 않았습니다
식사 후 8시20분경 소독을 하러 오라고 하더라구요.
벌써 무서워...

대기하고 있으니 원장님이 오시고 ㅜㅜ
수술한 상황을 자세히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저는 내치핵이 3개 있었고 외치핵 이었던 2개가 단순 외치핵이 아니라 내외치핵 복합이어서 많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5개를 잘라냈다는겁니다...헝
수술당일은 그렇게 통증은 심하지않았고 무통으로 통증은 다소 경감되었다고 이야기하자
원장님이 "수술이 할게 많아서 절개한것도 많은데 잘참으시네"라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수술시간이 50분이었다는거....

저는 항문도 좁아질때로 좁아졌었답니다
수술진행하면서 항문도 이완시키고 5개 치핵도 제거해서 봉합한다고 시간을 엄청 소비했다고합니다 ㅜ.ㅜ

상처보시더니 출혈도 작고 잘 아물어서 아주 수술이 잘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원장님한테 오로라가 보였습니다

그리고 소독에 들어갑니다....
처음에 소독약을 바르고
항문안에 봉합이 잘되었는지 수지 검사하는데?!

내똥꾸녕이 승을 냅니다...
저도 모르게 읔읔 소리를 내고 ..
결과는 봉합이 잘된걸로..ㅜㅜ
소독하고 헤모렉스 연고도 발라주시고
거즈 패킹을 했습니다

아 수술한다고 고생했다고 토닥여주시는데 ㅜ흑흑

대변을 보게되면 일단 무통을 5분전에 버튼을 눌러서 주입한 후 변을 보라고 하시네요
그리고는 대변보고나서는 휴지로 닦지말고 샤워기를 이용해서 씻겨내라고 합니다
일단 좌욕은 하지않아도되니 샤워기로 세척만 해주라고하네요
이후에는 추가로 연고 발라주고~

연고는 헤모렉스!!
첫날 검사할때 산거 그대로 들고와야해요

소독다하고 병실로 올라갔습니다
똥꾸가 욱씬욱씬...
하 내 똥꼬 어뜨케 ㅠㅠ

새벽에 못잔잠이 밀려와서 11시까지 잤네요 ㅎㅎ
11시쯤 간호사선생님이 오셔서 수액들 추가로 달아주고 점심약을 주시고 가셨답니다


점심밥도 야무지게 먹고
대변나오라고 운동도 열심히 했어요

여름이라 해가 강해서 병실 복도를 왕복해서 걷기를 했구요
밤에는 산책하는곳도 따로 있답니다

산책하거나 의자에앉아 쉴수있는곳 !
잘되어있습니다
똥꾸아프다고 가만있지말고 운동하라고 해서
운동좋아하는 저라서 막 돌아다녔습니다

그러다보니?
신호가 옵니다
오마이갓..
꾸룩꾸룩

변기에 앉아서...시도했는데
방구만 나와요 ㅜ
하 변비인가 무섭습니다
5분앉아있다가 안나온다 싶어서 포기하고 샤워기로 헹궈주니 피가 약간비치네요
(차전자피 저는 이때먹었으나 드시지마세요...
차전자피 좋다해서 사갔는데 고통을 더 줍니다
애네들 뭉쳐서 크게 나오는게 곤욕입니다.
팁이라면 유산균을 평소보다 2배 먹으시고 요플레먹는거 추천합니다)

혹여나 변비가 생길까봐..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사와서
물에 한잔 타먹었습니다..
제발 시원하고 짧게 나왔으면 하는데..
그 방구조금 꼈다가 똥꾸가 엄청 화났어요

간호사선생님에게 진통제 놔달라고 하고
엉덩이 진통제 주사 맞고 무통주사 버튼도 마구눌렀답니다..

첫 대변 지옥이 다가오고 있네요..ㅎㄷㄷ

지금시간 22시40분.. 아직 변이 안나옵니다
물도 한 2~3리터 먹은거같은데
무서워서 못 누는느낌입니다..
너무 안나와서
간호사 선생님이 듀파락을 줬는데 이것도 오후4시쯤? 먹었는데
여전히 반응 없습니다

차전자피도 총 2번 더 먹었구요
어쩝니까 ... 굵은 변 나올까봐 긴장되네요

아참 그리고 무통주사 다 맞아서 저는 리필했습니다
리필 가격은 20,000원 ~ 뮤조건 리필해야합니다
살고싶다면....

저는 무통인생이라 무조건 리필

또 물 마시고 운동을 합니다

언제 변이 나올까요 무섭네요..

통증은 어제 4.5단계 였다면 오늘은 3단계? 4단계? 정도 경감된 거 같습니다

걷는것도 잘 걸어다니고 통증은 경미하나 무통주사로 버티고있습니다

웰니스 병원에서 치질수술받고 회복 합시다 ㅠ

1도 2도이신분은 약국에서 치센 사드시고 좌욕 꾸준히 해주시면 낳습니다!
일단 수술보다 좌욕하시고 그 이상 일상생활 힘들정도라면 무조건 수술을 추천합니다
저는 일상생활 고문이어서 ㅜ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내일 후기로 뵐게요

다들건강하셔야합니다!